러시아 월드컵 인터넷 중계 무료보기

러시아 월드컵 인터넷 중계 무료보기



4년마다 열리는 전 세계 축구팬들의 축제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이 드디어 개막식을 치루며 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됐습니다. 러시아 월드컵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일반 케이블 TV에서도 시청이 가능하지만 우리는 언제 어디서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시청하기를 원하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국이 속한 F조의 16강 예선전 경기 일정 및 러시아 월드컵 인터넷 중계 무료로 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각조에 속한 32강에 속한 각조의 그룹을 살펴보겠습니다. A조의 유력한 팀은 우르과이 B조는 포르투갈, 스페인의 빅매치, C조는 프랑스, 덴마크, D조는 메시의 아르헨티나가 주요팀으로 꼽히네요. 과연 이번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서 메시가 자신의 커리어에 월드컵 우승을 추가 시킬 수 있을지 축구팬들의 관심이 쏠리기도 합니다.



E조는 브라질, F조는 한국이 속해있으며, 독일, 멕시코, 스웨덴과 함께 예선전을 치룰예정입니다. G조는 영국, 벨기에, H조는 콜럼비아정도가 있겠네요.



축구는 양팀의 선수들이 서로 공을 차다가 결국 독일이 우승하는 말이 있죠? 이번 독일의 스쿼드는 예비선수만으로도 충분히 우승을 따낼정도로 두텁다고 합니다. 과연 이번 러시아 월드컵의 우승컵을 누가 거뭐질지 참 궁금하네요.



러시아 월드컵 한국 및 F조 경기시간표입니다. 한국은 18일 21시에 스웨덴과 첫경기를 치루며, 이후 멕시코전은 24일 00시, 막강한 전력의 우승후보 독일과는 27일 수요일 23시에 치뤄집니다.



이번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인터넷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아프리카TV에서만 무료시청이 가능해요. 아쉽게도 네이버TV에서는 중계권을 따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아프리카TV 앱을 설치하면 러시아 월드컵을 인터넷으로 실시간 생중계를 무료보기가 가능하답니다. 다소 침체된 월드컵 분위기를 한국 대표팀 선전으로 다시 한번 뜨겁게 달아오르기를 희망해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