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상품권 사용처 최신정리

롯데상품권 사용처 최신정리



요즘은 선물의 용도로 가장 인기있는건 바로 상품권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용처를 보유한 롯데상품권이 가장 인기있을텐데요. 저도 이전에 선물받은 상품권을 이제 사용하려고 보니까 의외로 다양한 곳에서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롯데백화점에서 이용할 수 있지만 그외에도 다양한 곳에 사용처를 두고 있어서 가장 인기가 많을듯 합니다.



상품권의 권종은 5천원권, 1만원권부터 50만원권까지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처는 전국 롯데백화점의 데스크, 롯데마트, 슈퍼, 롯데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답니다.


1. 쇼핑 분야



아무래도 쇼핑분야에 가장 많이 쓰일듯 하는데요. 롯데백화점에서 물품을 구매하거나 외식을 즐길 수 있으며, 마트, 슈퍼, 면세점, 롯데닷컴, 홈쇼핑, 하이마트, 굿모닝마트, 롭스(lohbs.co.kr)에서 쓰인답니다.



2. 호텔 숙박 분야



전국 각지에 분포된 롯데호텔, 시티호텔, 그랜드 워커힐 서울, 서울프라자, 제주 하야트, 경주 힐튼, 메종글래드 제주 그리고 강남에 위치한 노보텔앰배서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3. 외식 분야



롯데상품권으로 TGIF, 크리스피 도넛, 아웃백, 매드포갈릭, 불고기브라더스등 제휴된 음식점에서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레저 스포츠 분야


제휴된 골프 클럽 (스카이힐 부여, 제주, 김해), 제이드 펠리스, 프라자CC(용인, 설악, 제주) 오라컨트리, 베어즈베스트 청라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조트(부여, 속초, 제주), 롯데 JTB, 롯데월드, 설악워터피아등 놀이동산 및 리조트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5. 문화 예술 분야


마지막으로 롯데콘서트홀, 뮤지엄, 문화센터, 롯데시네마, 영풍문고에서도 영화를 관람하거나 도서를 구입할 수 있네요. 지금까지 롯데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양한 이용처가 있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